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모바일

MBN 온에어, 편성표 & 실시간 TV 보기

by 아주빠른달팽이 2023. 2. 23.
반응형

MBN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언제 어디서나 MBN의 방송과 뉴스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앱에서는 MBN의 실시간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 분야별 뉴스와 속보, 무료 하이라이트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합 검색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MBN의 다양한 컨텐츠를 세부적으로 검색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MBN의 재미있는 콘텐츠를 손쉽게 만나보세요.

 


MBN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기능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에어/라이브 서비스(LIVE) : 이 기능을 이용하면 MBN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며, 저작권 차단된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없습니다.

다시보기 서비스(VOD) : 이 기능을 이용하면 MBN에서 방송된 프로그램들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자연인이다', '엄지의 제왕' 등의 프로그램들이 이에 해당합니다.

뉴스 (NEWS) : 이 기능을 이용하면 정치, 경제, 사회, 스포츠, 연예, 국제, 생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뉴스와 속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에 방송된 뉴스들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기사를 쉽게 SNS에 공유하거나 스크랩 할 수 있으며, 기자와의 소통을 위한 기사 평가 및 의견 영역도 제공됩니다.

무료 하이라이트 영상 (CLIP) : 이 기능을 이용하면 MBN의 최신 하이라이트나 인기 클립, 유튜브 채널 등 다시 보고 싶은 클립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MBN의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카테고리별로 모아볼 수 있는 모음.ZIP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검색 : 이 기능을 이용하면 통합 검색 기능을 통해 MBN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세부적으로 검색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MBN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MBN의 방송과 뉴스를 손쉽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MBN 온에어, 편성표 & 실시간 TV 보기

 

버전
5.0.2
업데이트 날짜
2022. 7. 20.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500,000+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10. 7. 7.
개발자:
MBN

 

 

 

 

 

 

 

2. 평가 및 리뷰

 

 

 

 

 

 

3. 주요내용

 

새로워진

MBN 모바일 앱

MBS 뉴스 및 영상 콘텐츠를 편하게 만나보세요!

 

 

LIVE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MBN LIVE

 

VOD

본방송을 놓쳤다면?

MBN 다시보기 서비스!

 

CLIP

하이라이트, 예고편, 인기영상 등

무료 영상 제공

 

 

 

 

 

 



새로워진 MBN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MBN의 모든 방송과 뉴스를 한 눈에 확인해 보세요.
고화질 영상은 물론 실시간 뉴스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지금 바로 손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온에어/라이브 서비스(LIVE) : MBN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외, 저작권 차단된 프로그램은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2. 다시보기 서비스(VOD) : 나는 자연인이다, 엄지의 제왕 등 본방송을 놓쳤던 MBN의 방송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3. 뉴스 (NEWS) : 정치·경제·사회·스포츠·연예·국제·생활·문화 등 분야별 뉴스와 속보, 지난 뉴스 다시보기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를 쉽게 SNS에 공유, 스크랩 할 수 있으며 기자와의 소통을 위한 기사 평가 및 의견 영역을 제공합니다.

4. 무료 하이라이트 영상 (CLIP) : MBN의 최신 하이라이트, 주간 인기클립 TOP50, 유튜브 채널 등 다시 보고 싶은 클립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MBN의 재미있는 콘텐츠를 모아보는 모음.ZI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검색 : 통합 검색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MBN의 다양한 컨텐츠를 세부적으로 검색해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요금]
- MBN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MBN 어플리케이션 이용 시 무선인터넷 (Wi-Fi)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경우, 무선 인터넷 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무선인터넷 (Wi-Fi)을 연결하지 않고 가입하신 이동통신사의 무선인터넷(LTE)을 연결하는 경우, 별도의 무선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고객 지원]
- 전화번호 : 02-2000-5747
- 이메일 : android@mkinternet.com
(평일 9시 ~12시 / 13시~18시 (토.일. 휴일 제외))

MBN은 이용자들에게 언제나 좋은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 홈페이지 : htttps://www.mbn.co.kr

[선택 접근권한]

카메라 : 제보하기에서 사진 및 영상 등록 시 사용
사진 및 저장공간 : 제보하기에서 사진 및 영상 등록 시 사용

해당기능 이용시 허용이 필요하며, 허용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접근권한 변경은 설정 > 애플리케이션 > MBN매일방송에서 권한 별로 변경 가능합니다.

 

 

 

 

4. 다운로드

 

 

 

 

MBN 온에어, 편성표 & 실시간 TV 보기 

 

MBN 매일방송 - Google Play 앱

MBN 매일방송 애플리케이션 생방송, 다시보기, 뉴스, 제보 등 기능 제공

play.google.com

 

 

 

 

 

 

5. 이전 글 보기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1.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PDF 리더 &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Adobe Acrobat Reader)는 무료로 PDF 파일을 읽고, 주석을 달고, 작성하고, 서명하고, 공유할 수 있

vvindows.tistory.com

 

 

실시간TV 온에어, 실시간 티비 보기, 지상파 DMB 방송

 

실시간TV 온에어, 실시간 티비 보기, 지상파 DMB 방송

실시간TV 온에어, 실시간 티비 보기, 지상파 DMB 방송을 볼 수 있는 인터넷 TV이며, 편리하고 안정적인 가로화면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즐겨찾기 채널 모음 그리고 회원가입이 필요없는 DMB 어플이

vvindows.tistory.com

 

 

MBN 온에어, 실시간 무료 인터넷 TV 시청, 매일 방송

 

MBN 온에어, 실시간 무료 인터넷 TV 시청, 매일 방송

MBN 온에어, 실시간 무료 인터넷 TV 시청이 가능한 매일 방송 MBN은 더 새롭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MBN의 모든 방송과 뉴스를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화질 영상은 물론 실시간 뉴스 그리

vvindows.tistory.com

 

 

사진 편집 어플, 사진 합치기 어플, Lumii(루미이)

 

사진 편집 어플, 사진 합치기 어플, Lumii(루미이)

사진 편집 어플, 사진 합치기 어플, Lumii(루미이)는 강력한 사진 편집 앱으로 간소성과 실용성을 가장 중시하여 전문적인 기술이 없어도 누구나 간단하고 빠른 터치로 고품질의 예술적인 작품을

vvindows.tistory.com

 

 

내 곁에 국민연금, 수령나이, 예상수령액, 조기수령

 

내 곁에 국민연금, 수령나이, 예상수령액, 조기수령

내 곁에 국민연금, 수령나이, 예상수령액, 조기수령 등에 관심이 많은 요즘 연금개혁관련 뉴스도 많이 주목 받고 있고, 국민연금공단의 모바일 앱 서비스인 "내 곁에 국민연금"은 민원 홈페이지

vvindows.tistory.com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