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모바일

한컴오피스 뷰어, pdf 한글 변환, hwpx 뷰어

by The Letter 2023. 4. 10.
반응형

한컴오피스 뷰어,  pdf 한글 변환, hwpx 뷰어 기능을 갖춘 한컴오피스 뷰어(Viewer)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다양한 형식의 문서를 빠르고 쉽게 열어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Microsoft Office 포맷과 한컴오피스 문서, 그리고 PDF 문서까지 모두 호환 가능하며, 높은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한컴오피스 뷰어는 사용자가 디바이스 내 저장소나 클라우드 서비스에 저장된 문서를 쉽게 불러올 수 있도록 도와주며, 파일 형식을 선택하거나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파일에 별표를 추가하여 중요한 문서로 분류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하기 위한 링크 주소, 이메일, 블루투스, 클라우드 저장소, Wi-Fi 등의 다양한 방식을 통해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글꼴 이외에 원하는 글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 및 스타일로 문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뷰어는 사용자들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문서를 열어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한컴오피스 뷰어,  pdf 한글 변환, hwpx 뷰어

버전
10.52.0.131
업데이트 날짜
2023. 3. 29.
필요한 Android 버전
7.0 이상
다운로드
10,000,000+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16. 6. 27.
개발자:
Hancom Inc.

 

 

 

 

 

2. 평가 및 리뷰

 

앱 정보

한컴오피스 Viewer는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한컴오피스 및 Microsoft 오피스 포맷의 문서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Microsoft 오피스 문서에 대한 높은 호환성을 제공하며,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한글 및 PDF 문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쉬운 파일 검색

디바이스 저장소에 저장된 문서뿐만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저장소에 저장된 문서도 손쉽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파일...

 

새로운 기능

안정성 개선 및 공지 팝업 제거

 

리뷰

Hancom Inc. 고객센터 답변 내용을 보면, 2020년 12월 16일 앱 업데이트 이후 광고 등이 적용되어 불편을 드렸다는 사과와 함께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의견을 생각하여 앱 개선에 노력할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사용자들이 문의한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 앱이 읽기전용이며 복사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답변을 하고 있습니다.

 

 

 

 

 

3. 주요 정보

 

 

 

 

 

 

 


한컴오피스 Viewer는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한컴오피스 및 Microsoft 오피스 포맷의 문서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Microsoft 오피스 문서에 대한 높은 호환성을 제공하며,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한글 및 PDF 문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손쉬운 파일 검색
디바이스 저장소에 저장된 문서뿐만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저장소에 저장된 문서도 손쉽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을 선택하거나 키워드를 입력하여 원하는 파일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파일에서 수행할 작업 선택
파일에 별 표시를 추가하여 중요 문서로 분류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링크 주소, 이메일, 블루투스, 클라우드 저장소, Wi-Fi 등을 통해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글꼴 추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글꼴 이외에 사용자가 원하는 글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운영 체제
Android 7.0~11.0

▶ 필수 접근 권한
한컴오피스 Viewer에서 사용자 장치의 사진, 미디어 및 파일에 접근합니다.

▶ 선택 접근 권한
한컴오피스 Viewer 에서 한컴오피스 셰어드에 접근합니다.

* 선택적 접근 권한에 동의하지 않아도 한컴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4번길 49 한컴타워 10층
전화번호 : 0316277000

 

 

 

 

 

4.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뷰어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다양한 형식의 문서를 열어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Microsoft Office 포맷과 한컴오피스 문서, 그리고 PDF 문서까지 호환 가능하며, 사용자는 디바이스 내 저장소나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쉽게 문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 분류 및 공유, 사용자 글꼴 추가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한컴오피스 뷰어,  pdf 한글 변환, hwpx 뷰어 

 

한컴오피스 Viewer - Google Play 앱

한컴오피스 Viewer는 다양한 모바일 장치에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문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lay.google.com

 

 

 

 

5. 즐겨찾기

 

 

네이버페이 N Pay, 삼성페이 결제, 스마트워치 결제

 

네이버페이 N Pay, 삼성페이 결제, 스마트워치 결제

네이버페이는 다양한 결제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스마트폰을 통한 삼성페이 결제, QR 코드 결제,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교환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

vvindows.tistory.com

 

 

동영상 편집 어플, 사진 편집 어플, VSCO

 

동영상 편집 어플, 사진 편집 어플, VSCO

동영상 편집 어플, 사진 편집 어플, VSCO는 사진과 비디오를 향상시키고 개인화하는 다양한 전문가 수준의 도구와 기능을 제공하는 사진 편집 및 비디오 편집기 앱입니다. 사진 편집을 위해 이 앱

vvindows.tistory.com

 

 

e알리미, 스마트 공지시스템 다운로드

 

e알리미, 스마트 공지시스템 다운로드

e알리미는 학교, 학원, 기업 등에서 사용하는 스마트 공지 시스템 앱입니다. 이 앱을 이용하면, 사용자는 해당 기관에서 전달하는 공지사항을 즉각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e알리미는 다음과

vvindows.tistory.com

 

 

kbs 온에어, 실시간 tv보기, KBS my K

 

kbs 온에어, 실시간 tv보기, KBS my K

KBS my K는 KBS의 공식 앱으로,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거나 다시보기/다시듣기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1TV, 2TV, 지역 KBS1, KBSN 채널(DRAMA, JOY, LIFE, STORY, KIDS)과 KBS 라디오를 실시간으로 청

vvindows.tistory.com

 

 

 MBN 온에어, 편성표 & 실시간 TV 보기

 

MBN 온에어, 편성표 & 실시간 TV 보기

MBN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언제 어디서나 MBN의 방송과 뉴스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앱에서는 MBN의 실시간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 분야별 뉴스와 속보, 무료 하이라이트 영상

vvindows.tistory.com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