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컴퓨터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HWP PDF 무료 편집 프로그램

by The Letter 2020. 8. 3.
반응형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한글 HWP, 어도비 PDF, 마이크로소프트 Word, Excel, PowerPoint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 있는 무료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을 보면, 모든 지원하는 문서 형식의 무료 편집과 다양한 PDF 문서 관련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문서를 링크로 공유하여 실시간으로 함께 편집할 수 있어 공동 작업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디바이스와 연동되어 PC에서 작업하던 문서를 연속적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편집할 수 있으며Android와 iOS 지원으로 모바일에서 펜을 이용해 작성한 필기 문서를 PC에서도 활용할 수 있고, 클라우드 기반의 문서관리를 통해 모든 문서는 자동으로 폴라리스 드라이브(Polaris Drive)에 동기화되어 언제나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문서에 접근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클라우드도 지원하고 있어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 드롭박스(Dropbox), 박스(Box), 원드라이브(OneDrive), 아이클라우드(iCloud) 등 다른 클라우드에 있는 문서도 편집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의 새로운 기능을 살펴보면, 메일 머지 및 라벨 지원주소, 이름, 전화번호 형식의 데이터를 조합하여 편지 혹은 이메일에 첨부하고 발송할 수 있으며, 수백 수천건 의 반복 단순 작업을 마우스 클릭으로 처리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파일 브라우저 개선으로 사용성을 개선하여, 파일 관리를 더 쉽게 할 수 있으며 압축 파일인 ZIP 파일을 압축해제 하지 않고 압축된 파일 리스트 확인이 가능하며 옛글 입력 기능으로 옛 한글 입력과 자판 보기 기능을 지원하여 한글 표현력을 더욱 높였습니다.

 

특히 국제 표준 문서 포맷인 ODF 표준에 맞춘 호환성 제공으로 ODF(Open Document Format) 표준에 맞춘 ODT 기능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문서를 읽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이동하여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확인 후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사용범위는 개인에한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네이버에 로그인하면 조금 더 빨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만 파일용량이 90MB로 큰 차이는 없을걸로 보입니다.

 

 

 

 

 

 

<다운로드>를 누르면 이제 내려받기가 시작됩니다.

 

 

 

 

 

 

<저장>을 눌러줍니다.

 

 

 

 

 

 

내려받기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예>를 누릅니다.

 

 

 

 

 

 

<동의 및 설치>를 누릅니다.

 

 

 

 

 

 

<완료>를 누릅니다.

* 만약 저장 공간이 부족하시다면 <글꼴 추가 설치하기>는 체크해제하고 완료를 누르셔도 됩니다.

 

 

 

 

 

 

<확인>을 누릅니다.

 

 

 

 

 

 

72개의 글꼴(폰트)가 설치가 됩니다.

 

 

 

 

 

 

<완료>를 누릅니다.

 

 

 

 

 

 

로그인 하기를 누르셔서 회원가입을 하고 사용하시면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의 클라우드인 폴라리스 드라이브를 활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합니다.

맛보기로 써보기를 원하시면 <7일 무료 체험하기>를 누르세요.

 

 

 

 

 

 

로그인 하기를 누르면 구글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바탕화면에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프로그램 바로가기가 생성되었습니다.

 

 

 

 

 

 

지금까지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HWP와 PDF 무료 편집 프로그램으로 현재 네이버 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그만큼 완성도가 높고 사용이 편리하기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폴라리스 오피스

HWP, PDF, MS문서 무료 편집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