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컴퓨터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

by The Letter 2020. 8. 16.
반응형

더욱 심플하고 안전하고 빨라졌다는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와 설치를 진행하려 합니다.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모든 작업을 빠르게 수행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바탕화면에서 빠르게 시작할 수 있고 웹페이지를 정말 순식간에 불러올 수 있으며, 거짓말 조금 보태면 빛의 속도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심플함. 크롬의 브라우저 창은 정말 간결하고 간단합니다. 주소창에서 검색과 탐색을 동시에 수행하고, 빠르고 쉽게 원하는 대로 탭을 이동하여 정렬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악성코드 및 피싱 방지 기능을 사용하고, 최신 보안 수정사항 등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여 더욱 안전하고 보호된 사용자 환경을 유지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이를 통해 온라인 상태에서 공유하는 정보를 보호하면서 개인정보를 관리할 수 있고, 요즘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가 대세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나 네이버 웨일 등 여러 가지 브라우저들이 나타나고 전환하고 있는데 모두 구글 크롬처럼 맞춤 설정을 간단히 변경하고 구글 크롬(Chrome) 웹 스토어에서 앱,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Chrome)에 로그인하면 북마크, 기록 및 기타 설정을 모든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즐겨찾는 Google 서비스에 자동으로 로그인할 수도 있어 참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Chrome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이런 페이지가 열립니다. 특별함 없이 닫아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하면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설치 프로그램이 보입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 해 주세요.

 

 

 

 

 

<예>를 누릅니다.

 

 

 

 

 

설치에 필요한 파일들을 다운로드합니다. 잠시 기다려보시지요.

 

 

 

 

 

어느새 설치가 완료되어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가 실행되었습니다.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건너뛰기>를 누릅니다.

 

 

 

 

 

 

 

다시 <건너뛰기>를 눌러줍니다.

 

 

 

 

 

<취소>를 누릅니다.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이대로 사용하셔도 되지만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겠죠?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컴퓨터 바탕화면에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바로가기가 생성되었습니다.

 

 

 

 

 

이제 로그인을 해볼까요? 상단 우측 화살표 있는 곳을 누릅니다.

 

 

 

 

 

<동기화 사용...>을 누릅니다.

 

 

 

 

 

구글 아이디를 입력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사용>을 누릅니다.

동기화를 사용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설정이 그대로 불러와져서 동일한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테마와 기타 설정이 동기화되었습니다.

 

 

 

 

 

여기까지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와 설치하기 그리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동기화하는 것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크롬(Chrome)에 로그인하면 북마크, 기록 및 기타 설정을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자주 찾는 구글(Google) 서비스에 자동으로 로그인되어 구글의 모든 기능들을 원격지에서 로그인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앞세워 전 세계 1위의 자리에 있는 것이라고 사료됩니다.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를 하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Chrome 웹브라우저

더욱 스마트해진 Google로 더 심플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www.google.com

 

 

 

 

 

2021.03.09 - [기타/Veryfastsnail] - 폴라리스 오피스, 한글(HWP) 및 PDF 무료 편집

 

폴라리스 오피스, 한글(HWP) 및 PDF 무료 편집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한글(HWP), 어도비 PDF, 마이크로소프트 Word, Excel, PowerPoint 문서를 열어볼 수 있으며, 편집까지 가능한 무료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원되는 문

vvindows.tistory.com

2021.03.11 - [기타/Veryfastsnail] -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최근의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아니 현재 최고의 인터넷 브라우저인 구글에 크롬(Chrome)과 그 뒤를 이어 윈도우와 오피스웨어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가 있으며 바로

vvindows.tistory.com

2021.02.24 - [기타/Veryfastsnail] - 카카오TV 팟플레이어!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카카오TV 팟플레이어!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다음팟플레이어는 인기있는 곰플레이어같은 동영상 플레이어이지만 물론 곰TV를 통해 영상을 볼 수 있다는 부분도 비슷하지만 다음팟플레이어는 카카오TV를 통해 유튜브나 아프리카TV 같은 직

vvindows.tistory.com

2021.01.18 - [IT인터넷/모바일] - 국세청 홈택스 & 손택스, 새로운 모바일 홈택스 앱!

 

국세청 홈택스 & 손택스, 새로운 모바일 홈택스 앱!

연말정산의 시즌이 도래했습니다. 올해는 국세청의 비대면 서비스인 모바일 홈택스[손택스]를 전면 확대하여 PC 홈택스의 80% 수준까지 서비스를 확대하고 이용 편의성도 한층 강화되었다는 소

vvindows.tistory.com

2021.02.28 - [기타/Veryfastsnail] - 알씨 다운로드, 알씨 캐드 뷰어 캐드 파일 연결 설정

 

알씨 다운로드, 알씨 캐드 뷰어 캐드 파일 연결 설정

일반 사진이나 이미지는 물론이며 최근에는 캐드(CAD) 도면 파일까지 지원되어 이미지 종합 뷰어 및 편집 프로그램으로 마치 선물세트같은 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알씨는 파일관리를 위한

vvindows.tistory.com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