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컴퓨터

반디집(Bandizip) 다운로드, 무료 압축 프로그램!

by The Letter 2020. 8. 19.
반응형

반디집은 누구든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가정과 기업은 물론 관공서, 학교, 군부대, PC방을 비롯한 모든 장소에서 상업적 및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라이선스 구매가 필요 없는 스탠더드 에디션(무료 에디션)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무료 압축 프로그램인 반디집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빠르게 작동하는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에디션은 더 전문화된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을 보면, 반디집으로 압축하고, 압축을 풀고, 파일을 탐색할 수 있는 파일 관리자 기능과 편집 기능까지 갖추고 있으며,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렀을 때 간편하게 반디집으로 작업을 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나며 특히 암호 및 분할 압축을 지원하고, 멀티코어를 활용 가능하여 빠른 압축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빼놓을 수 없는 기능이 있죠. 바로 알집의 압축 포맷인 ALZ, EGG 형식의 압축 파일을 해제할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TopAttack Sof tware의 2020년 최고의 무료 파일 압축 소프트웨어로 선정

TopAttack Software의 2020년 최고의 무료 파일 압축 소프트웨어로 선정되었습니다.

흔히 많이 사용되는 7-zip과 한집도 리스트에 올라와있습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반디집 다운로드 페이지

반디집(Bandizip)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반디집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금방 다운로드가 이루어져서 내려받기 폴더로 이동하시면 반디집 설치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예>를 누릅니다.

 

 

 

 

 

 

사용자 이용 약관입니다. <동의 및 설치>를 누릅니다.

 

 

 

 

 

 

순식간에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누릅니다.

 

 

 

 

 

 

닫기를 누르면 바로 반디집 환경설정이 나타납니다. 파일 연결 확장자를 선택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 대체로 기본적인 설정으로 사용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반디집이 실행되었습니다. 이전에 버전 6.0대의 모습과는 조금 다른 것 같죠?

 

 

 

 

 

 

상단에 열쇠 모양 아이콘은 제품 등록 아이콘입니다. 유료 버전을 사용하려면 여기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하단에 큼지막한 배너광고가 생겼습니다. 무료 버전이므로 흙파서 개발하는 건 아닐 테니까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용성을 저해할 만큼의 어려운 광고는 아니므로 다른 시각으로 보면 이것도 정보라고 볼 수 있으니까 사용요금 낸다 생각하면 문제는 없습니다.

 

 

 

 

 

 

반디집(Bandizip) 다운로드,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바탕화면에 반디집 바로가기가 생성되었습니다.

 

 

 

 

 

 

 

 

 

반디집으로 압축하기


 

이제 압축하기와 풀기를 한번 진행을 해볼까요?

해당하는 파일을 압축 파일로 만들려면 <새로 압축하기>를 누릅니다.

 

 

 

 

 

 

새로 압축 창이 열리면 <추가>를 누릅니다.

 

 

 

 

 

 

파일 선택 창에서 1번 파일을 선택하고, 2번 <열기>를 누릅니다.

 

 

 

 

 

 

여기서 다시 추가를 하여 다수의 파일을 하나의 압축 파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테스트이므로 그냥 <압축 시작>을 누르도록 하겠습니다.

 

 

 

 

 

 

새 압축. zip 파일로 압축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닫기>를 누르세요.

 

 

 

 

 

 

압축된 파일이 보입니다. MP3 음원 파일이라서 이미 압축된 상태라 원본 크기나 압축 크기가 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습니다.

 

 

 

 

 

 

 

 

 

반디집으로 압축 풀기


 

이번엔 위에서 압축했던 파일을 압축 풀기 또는 압축 해제를 진행해 보려 합니다. 압축 풀 기할 파일을 선택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릅니다. 메뉴가 나타나며, <알아서 풀기>를 누릅니다. 복잡하게 생각 없이 그저 알아서 풀어주므로 참 유용한 방법입니다.

 

 

 

 

 

 

이런 동일한 폴더에 이미 같은 이름의 파일이 있다고 나오네요. 이럴 때 덮어쓰기보다는 이름 변경이 유용합니다. 1번 <이름 변경>에 체크한 후 2번 <확인>을 누릅니다.

 

 

 

 

 

 

압축 풀기에 성공하였습니다. <닫기>를 누릅니다.

 

 

 

 

 

 

압축 풀기 해당 폴더로 이동하면 조금 전 압축이 풀린 파일이 보입니다. 이름을 변경하여 풀어놓았기 때문에 이름도 변경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무료 압축 프로그램인 반디집(Bandizip)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압축하기와 압축 풀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2020년 최고의 무료 압축 프로그램으로 선정될 만큼 뛰어난 기능과 편리함을 갖추고 있으며, 개인과 기업, 단체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부분은 정말 큰 장점이 아닐까 사료됩니다.

 

 

무료 압축 프로그램인 반디집(Bandizip)을 다운로드하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반디집 공식 홈페이지 · ALZ, EGG, 7Z, RAR 지원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 (Windows) 반디집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빠르게 작동하는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에디션은 다양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지원 OS: Windows Vi

www.bandisoft.com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