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컴퓨터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업데이트

by The Letter 2020. 8. 18.
반응형

언제부터인가 폴라리스 오피스가 업데이트를 하라고 합니다. 컴퓨터를 켜거나 재시작할 때마다 우측 하단에 업데이트 알림 창이 열려서 거슬리기도 하고 해서 오늘은 업데이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업데이트 버전은 9.102.51.41307 입니다.

 

업데이트 내역을 살펴보면 새로운 엔진 업데이트로 문서 편집 안정성이 향상되고,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며, 사용자가 설치한 폰트를 인식하지 못하는 오류를 수정하였고, Sheet 문서의 여러 탭 내, 피벗 테이블 합계 오류를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Sheet 공동편집 문서에서 셀 삽입, 삭제 후 재열람 시 수식 계산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Slide 문서에서 제한된 글꼴 제거 후에도 파일이 열리지 않는 오류를 수정 및 문서 편집 후, 문서 아이콘이 이동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추가 기능은 맨 위, 아래로 이동 버튼 추가되었고, 화면 캡처가 지원되며, 문서 상단 버튼으로 빠른 문서 이동을 지원하고, 이미지 편집 및 저장 지원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PRO 버전의 이미지 모아 보기, 텍스트만 보기, 다양한 이미지 필터 지원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기타 조금 더 세밀한 내용은 업데이트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무료 체험기간이 7일이며, 이 기간이 지나면 업데이트 알림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유용한 프로그램이므로 구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단지 로그인을 하면 계속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개인 사용자의 경우는 폴라리스 오피스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을 하시는 걸 권해 드립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업데이트

 

<업데이트>를 누릅니다.

 

 

 

 

 

 

<예>를 누릅니다.

 

 

 

 

 

 

이제 폴라리스 오피스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단 하나의 완벽한 오피스, 워드와 스프레드 시트 그리고 슬라이드, PDF 문서를 한 번에 실행이 가능하며, 편집도 가능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완료>를 누릅니다.

 

 

 

 

 

 

<로그인 하기>를 누릅니다.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볼까요? <Goole+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구글 계정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다음>을 누릅니다.

 

 

 

 

 

 

구글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누릅니다.

 

 

 

 

 

 

<다음>을 누릅니다. 거부를 누르면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제 폴라리스 오피스가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통해 클라우드 오피스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바일과 연동을 통해 혹은 다른 사용자와 공유도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접속하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지금까지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의 업데이트 및 구글 계정을 통한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통하여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방안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 개인적으로 유용하게 사용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를 다운로드하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HWP PDF 무료 편집 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한글 HWP, 어도비 PDF, 마이크로소프트 Word, Excel, PowerPoint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 있는 무료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을 보면, 모든 지원하는 문서 형식의 무�

vvindows.tistory.com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