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컴퓨터

1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 다운로드, 유튜브(YouTube) 음원추출!

by The Letter 2020. 9. 28.
반응형

1그램 플레이어(1 gram Player)는 최신 통합 코덱으로 모든 영상을 지원하며 필요한 기능만 탑재하여 가볍고 빠른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이면서 사용에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 입니다.

 

 

1그램 플레이어를 설치하면서 주의해야 될 부분은 3가지입니다. 물론 추가 설치 프로그램은 유용하게 사용될 수도 있으니 그냥 설치하여도 문제는 없습니다.

 

1. Windows vista 버전 이상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시스인포라는 프로그램을 체크 해제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3. 한캡쳐플러스가 설치될 수 있으니 이 또한 체크 해제하여야 합니다.

 

 

 

 

1그램 플레이어(1 gram Player)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편의성이 뛰어난 편입니다.

1 gram은 동영상 재생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 가벼우며, 대용량 HD 고화질 영상도 완벽하게 구현하고, 다양한 확장자의 코덱을 탑재하여 별도의 코덱 설치 없이 빠른 재생이 가능합니다.


설치나 동영상 플레이 시 방해가 되는 광고가 없어 쾌적하게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만, 부팅 시와 프로그램 종료 시 광고창이 뜨는 건 부담스럽긴 합니다. 그렇지만 이 모든 걸 상쇄할 수 있는 바로 개인 및 회사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라는 것이며, 자막을 직접 드래그하여 위치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avi, divx, flac, mkv, mp3, ogg, wma 외의 다양한 동영상과 오디오 관련 포맷들을 지원하고, 다양한 코덱 지원을 통해 LAVFilters 코덱을 사용하여 다양한 코덱 포맷을 지원하며 통합 코덱 설치로 인한 코덱끼리의 충돌 현상이 없고 빠른 영상 재생과 고화질의 선명한 영상을 지원합니다.

 

사실 큰 기능은 아니지만 저사양 PC 최적화로 용량이 가벼워서 저사양 PC에도 최적화되어 있으며 강화 비디오 렌더러를 사용하여 유연하고 빠르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1그램 플레이어(1 gram Player) 다운로드


 

1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무료 다운로드>를 누르세요.

 

 

 

 

 

 

 

<확인 후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사용범위는 개인 및 기업에서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입니다.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다시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이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내려받기 폴더로 이동하면 1그램 플레이어(1 gram Player) 설치 프로그램이 보입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하세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실행되면 <예>를 누릅니다.

 

 

 

 

 

 

 

KMPlayer와 설치 프로그램이 비슷하네요. 한국어로 설정이 기본으로 되어있으므로 <확인>을 누릅니다.

 

 

 

 

 

 

 

<다음>을 누릅니다.

 

 

 

 

 

 

 

1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 약관에 동의하여야만 설치가 진해됩니다.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합니다.

 

 

 

 

 

 

 

이제 <다음>을 누릅니다.

 

 

 

 

 

 

 

<다음>을 누릅니다.

 

 

 

 

 

 

 

설치 폴더를 만들겠느냐고 물어옵니다. 당연히 만들어야겠지요. <예>를 누릅니다.

 

 

 

 

 

 

 

1그램 플레이어 사용하는데 관계없는 시스인포라는 프로그램이 설치될 수 있으므로 체크를 해제합니다.

 

 

 

 

 

 

 

이제 <다음>을 누릅니다.

 

 

 

 

 

 

 

이번엔 한캡쳐플러스라는 프로그램이 설치되려 합니다. 물론 좋은 프로그램이긴 한데 1그램 플레이어하고 관계가 없으므로 일단 <한캡쳐플러스를 추가 설치합니다>에 체크를 해제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하기


 

드디어 1그램 플레이어는 설치가 완료되어 실행되었습니다. <화살표> 있는 곳을 누릅니다.

 

 

 

 

 

 

 

전용 유튜브 페이지가 실행되었습니다. 원하는 동영상 혹은 음원을 찾아 검색을 해봅니다.

 

 

 

 

 

 

 

윤하의 비밀번호 486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며칠 전 라디오에서 나오는 걸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동영상 화면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기존 유튜브와 다르게 영상과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음원은 화살표가 있는 아이콘을 누르면 됩니다.

 

 

 

 

 

 

 

개인용으로만 사용해야 된다는 메시지가 나오며, <확인>을 누릅니다.

 

 

 

 

 

 

 

아하 방금 1그램 플레이어를 설치해서 그런지 추가해야 될 파일이 있군요. ffprobe.exe, ffmpeg.exe를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예>를 누릅니다.

 

 

 

 

 

 

 

다운로드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이제 유튜브 음원 추출을 할 수 있는 창이 열렸습니다. 품질, 저장될 이름을 설정하고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다운로드 경로를 지정해야 합니다. <저장>을 누릅니다.

 

 

 

 

 

 

 

저장된 폴더로 이동하면 유튜브 음원이 다운로드가 되었습니다.

 

 

 

 

 

 

 

파일 탐색기에서 실행해 보았습니다. 정상적으로 음원이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앞에서 음원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영상을 선택한다면 영상 자체가 다운로드되었겠죠.

 

1그램 플레이어는 정말 유용한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입니다.

 

 

 

 

 

 

지금까지 1그램 플레이어(1 gram Player)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그리고 유튜브(YouTube) 음원추출하여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는 모습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는 최신 통합 코덱으로 모든 영상을 지원하며 필요한 기능만 탑재하여 가볍고 빠른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이면서 사용에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이므로 모든 용도로 활용하기가 용이하며, 특히 유튜브 영상이나 음원을 다운로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기능을 갖춘 1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1그램 플레이어

모든영상을 지원하는 가벼운 동영상 재생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유튜브 음원추출 기능을 갖춘 1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1그램 플레이어 - 소프트웨어 자료실 드림위즈 소프트웨어

1그램 플레이어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드림위즈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software.dreamwiz.com

 

 

 

 

 

다시보기


 

 

 

한컴오피스 뷰어, pdf 한글 변환, hwpx 뷰어

 

한컴오피스 뷰어, pdf 한글 변환, hwpx 뷰어

한컴오피스 뷰어, pdf 한글 변환, hwpx 뷰어 기능을 갖춘 한컴오피스 뷰어(Viewer)는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다양한 형식의 문서를 빠르고 쉽게 열어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어플리케이션

vvindows.tistory.com

 

 

네이버페이 N Pay, 삼성페이 결제, 스마트워치 결제

 

네이버페이 N Pay, 삼성페이 결제, 스마트워치 결제

네이버페이는 다양한 결제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스마트폰을 통한 삼성페이 결제, QR 코드 결제, 멤버십 포인트 적립 및 교환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

vvindows.tistory.com

 

 

동영상 편집 어플, 사진 편집 어플, VSCO

 

동영상 편집 어플, 사진 편집 어플, VSCO

동영상 편집 어플, 사진 편집 어플, VSCO는 사진과 비디오를 향상시키고 개인화하는 다양한 전문가 수준의 도구와 기능을 제공하는 사진 편집 및 비디오 편집기 앱입니다. 사진 편집을 위해 이 앱

vvindows.tistory.com

 

 

e알리미, 스마트 공지시스템 다운로드

 

e알리미, 스마트 공지시스템 다운로드

e알리미는 학교, 학원, 기업 등에서 사용하는 스마트 공지 시스템 앱입니다. 이 앱을 이용하면, 사용자는 해당 기관에서 전달하는 공지사항을 즉각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e알리미는 다음과

vvindows.tistory.com

 

 

kbs 온에어, 실시간 tv보기, KBS my K

 

kbs 온에어, 실시간 tv보기, KBS my K

KBS my K는 KBS의 공식 앱으로,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거나 다시보기/다시듣기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1TV, 2TV, 지역 KBS1, KBSN 채널(DRAMA, JOY, LIFE, STORY, KIDS)과 KBS 라디오를 실시간으로 청

vvindows.tistory.com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