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컴퓨터

유튜브 MP3 변환, 4K YouTube to mp3

by The Letter 2020. 10. 28.
반응형

전 세계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유튜브 MP3 변환을 위해서  4K YouTube to mp3를 이용해 다운로드를 활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4K YouTube to MP3를 이용해서 MP3 형식의 오디오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고 저장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YouTube 플레이리스트를 다운로드하여서 오디오 컬렉션을 생성할 수 있고 나중에 오프라인으로 좋아하는 오디오 트랙을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YouTube) 프리미엄 가입자는 유튜브 프리미엄의 더 높은 품질의 오디오 파일을 다운받으실수 있으며, 유튜브 프리미엄에서 노래를 저장해 오디오를 추출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외에도  Soundcloud, Vimeo, Instagram, Facebook, Flickr, Dailymotion, Metacafe, Twitch, Tumblr에서 오디오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모든 인기 사이트 지원하며, 팟캐스트와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하고 이를 이동 차량에서 아이팟, 아이패드, 아이폰 및 다른 휴대용 모바일 기기를 통해 재생할 수도 있어 매우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내장 뮤직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음악을 재생할 수 있어 다른 오디오 재생 프로그램이나 앱을 추가로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 내장된 프록시 설정을 통해 IP를 변경하고 오디오 파일이 차단된 지역에서도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은 단지 유튜브 페이지에 들어가거나 모바일 앱을 열고, 다운로드하고 싶은 미디어의 링크를 복사하여 4K YouTube to MP3의 <링크 복사>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아주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여 <4K YouTube to MP3 받기>를 누릅니다.

 

 

 

 

 

 

하단에 다운로드 상태가 보이면 <3개의 점>을 누릅니다.

 

 

 

 

 

 

메뉴가 나타나면 <폴더에 표시>를 선택합니다.

 

 

 

 

 

 

4K YouTube to MP3 설치 파일이 보이면,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개인 비영리 사용에 대한 개인 라이센스 및 상업적 목적으로 비즈니스 라이선스.개인 또는 법인이 소프트웨어 사용을 통해 수익 또는 기타 이익을 얻는 경우 비즈니스 라이선스를 취득해야 합니다.

 

따라서 개인 사용자의 경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내용입니다. 그 외 영리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업이나 단체의 경우는 라이선스를 구입하여 사용하여야 한다는 내용에 대해서 동의해야 설치가 가능하다는 것이지만, 일단 동의를 해야 설치가 진행되므로 <I agree to the license terms and conditions>체크를 합니다.

 

 

자세한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은 아래 더보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보기

MP3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에 대한 4K YouTube - <한글 번역>

 

중요: 이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EULA")은 귀하와 회사 간의 법적 계약입니다("오픈 미디어 LLC"). EULA("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본 약관의 수락을 구성합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전에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EULA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 복사 또는 기타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이 EULA 약관에 구속될 수 있도록 동의합니다.

 

1. 라이센스 부여. 소프트웨어는 사용자별로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사용자"는 라이센스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자금이 사용되는 회사, 법인 또는 개인을 의미합니다. "사용"이란  소프트웨어를 저장, 로드, 설치, 실행 또는 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기능의 의도된 부분을 제외하고는 소프트웨어를 수정하거나 소프트웨어의 라이선스 또는 제어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없습니다. 이 라이선스는 다른 시스템이나 다른 조직 또는 개인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라이센스는 두 가지 형태로 부여됩니다 - 개인 비영리 사용에 대한 개인 라이센스 및 상업적 목적으로 비즈니스 라이센스. 개인 또는 법인이 소프트웨어 사용을 통해 수익 또는 기타 이익을 얻는 경우 비즈니스 라이센스를 취득해야합니다.  licence 잘못된 라이선스 탐지의 경우 Open Media LLC는 비즈니스 라이선스전액을 받을 때까지 개인 라이선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라이선스를 개인 라이선스로 다운그레이드할  없습니다. 이러한 전환을 구현하려면 먼저 비즈니스 라이선스를 취소한 다음 개인 라이선스를 획득해야 합니다.

 

2. 소유권. 이 소프트웨어는 오픈 미디어 LLC가 소유하고 저작권을 보유합니다. 라이선스는 소프트웨어에 소유권이나 소유권을 부여하지 않으며 소프트웨어에서 소유권을 판매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3. 소프트웨어 저작권. 소프트웨어 및 모든 권리는 해당 독점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Open Media LLC 또는 그 공급업체가 소유하고 있으며 저작권법 및 국제 저작권 조약뿐만 아니라 기타 지적 재산권 법 및 조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소프트웨어는 판매되지 않고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의 지적 재산에 대한 소유권이 귀하에게 전송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귀하는 또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소유권 및 전체 소유권이 Open Media LLC의 독점적 인 재산으로 유지되며이 라이센스에 명시적으로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권리를 취득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 사본에 소프트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표시되는 동일한 독점 공지가 포함되어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4. "프로" 버전. 이 절에 설정된 소프트웨어의 "프로" 버전의 사용자에게만 적용됩니다. 오픈 미디어 LLC. "프로"를 선언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버전은 다음과 같은 특성을 제공합니다:

                     홍보/광고 무료

                     모든 선언된 기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그것은 취득 날짜로부터 무료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Open Media LLC  이 시간 동안 또는 다른 순간에 이러한 업데이트를 실행할 의무가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오픈 미디어 LLC는 문서에 포함된 조항중 어느 것이 위반된 경우 이전 통지 없이 프로 버전 사용자와 본 계약을 해산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5. 콘텐츠 저작권 및 소유권. 귀하는 회사의 소유자, 직원 및 자원 봉사자가 이미지, 비디오 파일 또는 음악 파일을 불법으로 사용하여 발생할 수 있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컴퓨터에서 다운로드한 이미지, 비디오 파일 및 음악 파일을 사용할 권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회사는 귀하가 다운로드한 콘텐츠에 대한 지적 재산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6. 리버스 엔지니어링. 귀하는 소프트웨어의 전체 또는 일부를 컴파일, 수정, 번역 또는 분해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7. 다른 보증은 없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어떤 종류의 보증없이 "있는 것처럼"제공됩니다. 오픈 미디어 LLC  소프트웨어에 대한 다른 모든 보증을 부인, 명시적 또는 묵시적, 포함하되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및 제 3 자 권리의 침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일부 관할권에서는 묵시적 보증이 지속될 수 있는 기간또는 부수적 또는 결과적 손해의 배제 또는 제한에 대한 묵시적 보증 또는 제한의 배제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제한 또는 예외는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보증은 귀하에게 특정 법적 권리를 부여하며  관할권에서 관할권에 따라 다른 다른 권리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8. 귀하의 정보 및 오픈 미디어 LLC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8.1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문 및 등록 과정에서 Open Media LLC에 제공하는 개인 정보는 Open Media LLC의 내부 용도에만 사용됩니다. 오픈 미디어 LLC는 수집한 정보를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배우고 소프트웨어를 개선합니다. Open Media LLC는 본 EULA가 명시적으로 허용하거나 귀하가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조항에 의해 승인되거나 오픈 미디어 LLC, 대리인 및 기타 참가자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귀하의 명시적 승인 없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오픈 미디어 LLC는 귀하의 정보를 민간 기관, 법 집행 기관 또는 정부 공무원에게 공개할 수 있으며, Open Media LLC는 단독 재량에 따라 가능한 문제 나 문의를 조사하거나 해결하는 데 필요하거나 적절하다고 믿거나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 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8.2 이메일 통신. 귀하는 Open Media LLC가 소프트웨어, 기타 오픈 미디어 LLC 제품 및 향후 오픈 미디어 LLC 또는 오픈 미디어 LLC를 대신하여 제공 될 수있는 모든 서비스 또는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모든 목적으로 이메일 및 유사한 기술을 통해 귀하와 통신 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오픈 미디어 LLC에서 통신을 수신하지 않으려면 Open Media LLC에서 받은 이메일에 포함된 지침에 따라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하거나 support@4kdownload.com 열린 미디어 LLC에 대한 옵트아웃 요청을 작성하여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8.3 통계. 제품을 혁신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회사는 소프트웨어가 사용하는 방식에 대한 정보 수집을 포함하여 소프트웨어에서 익명 사용 통계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수집된 통계는 익명으로, 어떤 식으로든 사용자를 식별할 수 없습니다.

 

9. 단절. 본 라이선스의 조항이 무효인 경우, 당사자는 이러한 무효가 이 라이센스의 나머지 부분의 유효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10. 결과적 손해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오픈 미디어 LLC 또는 그 공급업체는 오픈 미디어 LLC가 이러한 손해의 가능성을 통보받은 경우에도 소프트웨어의 납품, 성능 또는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결과적, 특별, 부수적 또는 간접적 손해에 대해 귀하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계약, 불법 행위 또는 기타 책임 이론에 관계없이 어떠한 클레임에 대한 MEDIA LLC의 책임이 있는 경우 귀하가 지불한 라이선스 수수료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11. 일반 조항. 이는 귀하와 Open Media LLC 간의 전체 계약으로, EULA의 주제와 관련하여 작성된 또는 구두 여부에 관계없이 사전 계약이나 이해를 대체합니다. EULA의 일부가 무효이며 집행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면 계약 잔액의 유효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이는 약관에 따라 유효하고 시행가능한 상태로 유지됩니다. EULA는 약관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오픈 미디어 LLC는 단독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이 EULA를 서면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Install>을 누릅니다.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예>를 선택합니다.

 

 

 

 

 

 

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Close>를 누릅니다.

 

 

 

 

 

 

바탕화면에 4K YouTube to MP3의 바로가기 단축 아이콘이 생성되었습니다.

 

 

 

 

 

 

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간단한 메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하기


 

유튜브로 접속하여 다운로드하고자 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공유>를 누릅니다.

 

 

 

 

 

 

해당 페이지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복사>를 누릅니다.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라고 나옵니다.

 

 

 

 

 

 

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으로 이동하면 <링크 복사>에 처음과는 다르게 유튜브 아이콘이 작게 붙어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조금 전 유튜브 링크를 복사하여 이미 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이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된 모습입니다. <링크 복사>를 누릅니다.

 

 

 

 

 

 

바로 유튜브 MP3 변환이 진행되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이 상태에서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추출된 음원이 즉시 재생됩니다. <폴더에서 보기>를 눌러볼까요?

 

 

 

 

 

 

탐색기에 유튜브 MP3 변환된 파일이 나타납니다.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조금 더 홈페이지로 돌아가서 살펴보니 맥 OS(macOS)와 리눅스(Linux)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므로 확실히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유료 버전도 있으며, 고급 기능이 필요하다면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인 듯합니다.

 

 

 

 

 

 

지금까지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유튜브 MP3 변환하는 과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광고가 많은 것도 아니고, 특별한 제약을 가진 것도 아니며, 단순 링크만 복사하여 버튼을 한번 누르는 것으로 음원 추출이 이루어지는 아주 편리한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의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하시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4K YouTube to MP3 | YouTube MP3음원으로 무료 변환기

YouTube 영상 MP3 변환은 macOS, PC 및 Linux에서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재생목록 전체를 다운로드 하거나 당신만의 오디오 컬렉션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www.4kdownload.com

 

반응형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